전체뉴스

'그녀말' 김재원, 촬영 비하인드 컷 '훈훈한 미소 5종 세트'

정안지 기자

입력 2018-07-22 08:26

'그녀말' 김재원, 촬영 비하인드 컷 '훈훈한 미소 5종 세트'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연출 박경렬/ 극본 박언희)에 출연 중인 '원조 살인미소'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훈훈한 미소 5종세트를 공개해 뭇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것.



오늘 22일(일) 오전,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원조가 돌아왔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김재원씨의 '살인 미소' 5종 세트 보시고,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보내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촬영에 한창인 김재원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꽃미소를 날려 설렘을 유발하는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만난 팬들과 다정하게 사진까지 찍어주는 모습까지 포착돼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촬영 중 갑자기 웃음이 터져 수줍어 하는 모습에서는 귀여운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들기도.

뿐만 아니라 수술용 마스크로 얼굴을 다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반달 눈웃음은 광대 미소를 유발, 현장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는 것.

더불어 김재원은 검은 수트부터 밝은 캐주얼룩에 이어 수술복까지 어떤 옷을 걸쳐도 완벽한 옷맵시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매회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눈호강을 선사하는 김재원이 열연 중인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