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웹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3' 오늘(20일) 첫방…김채은 커피차 쐈다

이지현 기자

입력 2018-07-20 09:38

웹드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3' 오늘(20일) 첫방…김채은 커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채은이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에서 국민 썸녀에 도전한다.



오늘(20일) 첫 방영을 앞둔 화제의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극본 김민혜 이예담 연출 이수지, 제작 와이낫미디어)에서 김채은은 흥행한 웹드라마 작가로 또랑또랑하고 러블리한 외모에 자존심 세고 직설적인 반전 성격의 여주인공 '한사랑'을 연기한다.

김채은은 '한사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미지는 물론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쌓아온 섬세한 표현력과 개성 넘치는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이에 첫 방영을 앞두고 "내가 좋아하던 드라마 시리즈의 여주인공이 저라니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하지만 분명 많은 분들이 공감하면서 보실 수 있는 드라마고, 열심히 촬영한 만큼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벅찬 소감을 남겼다.

첫 주연인 만큼 남다른 각오로 매 촬영에 임했던 그녀는 마지막 촬영일에 커피차를 선물하며 더운 날씨에 고생한 스태프와 출연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한 만큼 오늘(20일) 첫 방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극본 김민혜 이예담, 연출 이수지, 제작 와이낫미디어)는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 관계를 지하철역에 빗대어 그린 웹드라마. 2016년 12월 첫 시즌을 공개했고 그 이후 시즌2까지 합산 시청 수 5,0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시리즈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극 중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럽고 달콤한 선물로 촬영장에 활력을 전한 김채은의 대체불가 매력은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는 오늘(20일) 오후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의 '?TV' 채널에서 첫 공개, 매주 수, 금, 일요일 오후 7시에 처음으로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