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할리우드]마블 韓여성 히어로 '실크' 영화화 된다…캐스팅 관심↑

이승미 기자

입력 2018-06-25 08:07

수정 2018-06-25 08:10

마블 韓여성 히어로 '실크' 영화화 된다…캐스팅 관심↑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스파이더맨'의 판권을 가지고 있는 소니 픽쳐스가 마블의 한인 여성 슈퍼히어로인 '실크'의 영화 제작을 앞두고 있다. '스파이더맨'의 스핀오프로 제작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콜라이더 등 현지 매체는 "소니 픽쳐스와 프로듀서 에이미 파스칼이 마블 한인 슈퍼 영운 신디 문의 이야기를 그린 '실크'의 영화 제작을 위해 초기 개발 중에 있다"고 보도했다.

신디 문(실크)은 2014년 발간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볼륨3(The Amazing Spider-Man Vol. 3 #1)'에 처음 등장한 캐릭터로 피터 파커(스파이더맨)과 비슷한 힘을 가지고 있다. 피터 파커처럼 방사능 거미에 물려 능력을 가지게 됐다. 손가락 끝에서 거미줄을 쏘고 일반인 보다 더 강한 감각인 '실크 센스'를 가지고 있다.

'실크'는 '베놈'(루벤 플레셔 감독·톰 하디 주연, 10월 개봉 예정)을 시작으로 자체 영화를 제작할 예정인 소니의 '스파이더맨' 스핀오프 캐릭터 리스트에 포함된다. 블랙 캣과 실버 세이블을 중심으로 한 영화 '실버 앤 블랙'도 제작 중이지만, 최근에 감독 지나 프린스-바이 스우드와 크리에이티브 팀이 대본을 요약하는 동안 중단됐다.

'실크' 제작 확정 소식에 판국 팬들의 반응은 벌써부터 뜨겁다. 특히 신디 문 역을 누가 맡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실크의 판권을 소유하고 있는 소니 픽쳐스 측은 자세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