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변산' 김고은 "8kg 증량 행복해, 이후 눈물의 다이어트 힘들어"

조지영 기자

입력 2018-06-20 16:35

수정 2018-06-20 17:58

'변산' 김고은 "8kg 증량 행복해, 이후 눈물의 다이어트 힘들어"
배우 김고은이 20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변산'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코엑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2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고은이 "촬영 생각 안하고 살 찌울 수 있어 행복했고 이후 눈물의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청춘 영화 '변산'(이준익 감독, 변산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흑역사로 가득한 고향을 잊고 싶었던 무명 래퍼 학수 역의 박정민, 학수를 고향으로 강제 소환시킨 학수의 동창 선미 역의 김고은, 그리고 이준익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고은은 "살을 찌울 수 있게 해줘서 너무 행복했다. 원래 촬영 전에는 얼굴 부을까 굶었는데 이번에는 촬영 전날에도 배고프면 야식 먹고 그랬다. 그렇게 행복한 3개월을 보냈고 이후 2달간 눈물의 다이어트를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박정민, 김고은, 장항선, 정규수, 신현빈, 고준, 김준한 등이 가세했고 '사도' '동주' '박열'의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