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범바너' 마술은 현실이 된다…최현우·혜정·정혜성 출격

김영록 기자

입력 2018-05-23 08:38

more
'범바너' 마술은 현실이 된다…최현우·혜정·정혜성 출격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범인은 바로 너!>가 5월 25일(금) 공개되는 7, 8화의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25일(금) 공개되는 7화 사라진 마술사, 8화 의문의 노신사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7화 사라진 마술사 예고 영상은 '눈을 깜빡인 순간 마술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한 순간 마술처럼 사라진 마술사 역 최현우를 찾기 위한 허당 탐정단의 추리가 시작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술사의 라이벌 역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슈아 세스, 수제자 역 최현우, 매직걸 역 AOA 혜정, 여자친구 역 정혜성까지 모두가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그가 남긴 단서를 찾아가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은 예측불가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사건을 파헤칠수록 드러나는 마술사와 주변 인물들의 관계는 사건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고난도 마술 트릭을 몸으로 직접 풀면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허당 탐정단의 더욱 쫄깃해진 추리가 담긴 7화 사라진 마술사는 짜릿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이다.

8화 의문의 노신사 예고 영상은 두둑한 상금을 걸고 허당 탐정단을 스카우트하겠다는 노신사 역 장광의 제안을 받은 허당 탐정단이 인정사정 없는 개인전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노신사의 지령을 풀어나가던 탐정단이 단순한 게임인 줄 알았던 문제 속에 엄청난 사건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상황은 급격한 반전을 맞이하게 된다. 노신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그가 내린 지령의 진실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8화 의문의 노신사 에피소드는 허당 탐정단의 더 날카롭고 예리해진 추리력과 충격적인 반전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회가 거듭될수록 진화하는 허당 탐정단의 추리 활약을 담아낸 <범인은 바로 너!>는 더욱 강력해지는 웃음과 사건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5월 4일 공개 후 6월 1일까지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