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재연 배우 아니야?"…'1박 2일' 김준호, 행운 조작단 의심

조윤선 기자

입력 2018-04-21 09:46

수정 2018-04-21 09:46

"재연 배우 아니야?"…'1박 2일' 김준호, 행운 조작단 의심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1박 2일' 김준호의 의심이 시작됐다. 끝날 줄 모르는 행운 조작에 연일 함박미소를 감추지 못했던 김준호가 의심의 촉을 세우기 시작, 행운 조작단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2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 2일)는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과 함께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로 봄나들이를 떠난 '벚꽃놀이'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주 복불복 연패 행진을 달리던 김준호가 마침내 2018년 복불복 첫 승을 거두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 모든 게 '1박 2일' 제작진과 5멤버가 김준호에게 승리의 달콤함을 맛보게 하기 위해 조작한 '행운'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김준호 행운 밀어주기 작전의 성공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해 인기남' 김준호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번주 행운 조작단을 향한 김준호의 의심이 시작됐다고 전해져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 날 김준호는 자신이 가는 길목마다 카메라 세례는 물론 사인 요청을 하는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에 그의 얼굴에는 황홀한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하지만 그가 버스를 타자 마자 "이거 혹시 몰래 카메라 아니야? 이런 적이 한 번도 없거든"이라며 "혹시 재연 배우들 아니야?"라는 말로 쐐기를 박아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순간적으로 찾아온 적막을 깬 것은 눈치 100단의 정준영. 그는 "이거 형 몰카 아니야? 내가 보기엔 이 형 뭔가 있어"라는 말과 함께 적반하장 태세로 김준호 몰이를 시작했다. 이 같은 정준영의 모습에 김종민과 차태현 역시 "왜 사람들이 형한테 잘 생겼다고 하냐고", "냄새가 나"라는 말로 김준호의 관심 돌리기에 나서는 등 일촉즉발 상황이 멤버들을 진땀나게 만들었다.

급기야 행운 조작단은 김준호가 차에서 꿀잠 자는 틈새를 이용해 긴급 비밀회의까지 열었다는 후문. 과연 행운 조작단은 '벚꽃놀이'가 끝날 때까지 김준호의 눈과 귀를 속일 수 있을지 혹은 정체 폭로와 함께 시루봉을 등산하게 될지 22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