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폴스부띠끄, 화이트 데이 프로포즈 이벤트 진행

김겨울 기자

입력 2015-03-10 17:27

폴스부띠끄, 화이트 데이 프로포즈 이벤트 진행


패셔니스타가 찾는 영국 패션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10일부터 15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설레임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 이벤트를 준비하여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화이트 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폴스부띠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 하는 선착순 고객에게 폴스부띠끄에서 특별히 준비한 사랑스럽고 달콤한 사탕 부케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하여 남성이 결재할 경우 2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지니, 선물도 하고 할인도 받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온라인 공식몰(http://www.paulsboutique.co.kr)에서는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사탕 부케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온, 오프라인 구매 시 받은 사탕 부케와 구매 제품을 SNS 해시태그(#폴스부띠끄, #화이트데이 #남친선물)와 함께 올려주는 고객과 남성 구매 고객 인증 샷 후기 50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베스트 후기 3명에게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일 폴스부띠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및 압구정 로데오점, 부산 와이즈파크점, 부산 광복점,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마리오 아울렛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폴스부띠끄는 국내외 셀럽들이 즐겨 찾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독특한 디자인과 프린트가 가미된 포인트 백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2년에 런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겨울기자 win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