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에 "2-3분간 X발 등 일방적 욕설…반말? 완전 거짓말" 목격자 증언

김영록 기자

입력 2015-03-07 13:11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에 "2-3분간 X발 등 일방적 욕설…반말? 완전 …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욕설 논란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에 "2-3분간 X발 등 일방적 욕설…반말? 완전 거짓말" 목격자 증언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이태임 욕설 사건 당시 목격자들의 증언을 공개하면서 '이태임-예원 논란'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디스패치는 6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제주도 촬영 당시 현장에 있었던 목격자 해녀들의 증언을 보도했다.

현장에 있었던 베트남 출신의 해녀는 "예원 씨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 '언니 춥지 않아요?'라고 물었다. 싹싹하고 친절했는데 말투에 문제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완전 거짓말"이라고 증언했다.

이어 "갑자기 이태임이 '씨X, X쳤냐? XX버린다' 등 2~3분간 욕설을 쏟아냈다. 심지어 때리려는 자세까지 취해서 스태프들이 뜯어 말렸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목격자는 '성적인 욕설을 했느냐'라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너무 말이 빨랐고, 생소하기도 해서 잘 알아듣지 못했다"라고 덧붙였다.

반면 70대 할머니 해녀는 이태임에 대해 '딸'이라 표현하며 "욕을 할 친구가 아니다. 10년간 탤런트 생활을 했는데 전부 실패했다며 무척 우울해했다"라고 안쓰러워했다.

이태임이 식사중에 무례를 범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도 "음식에 불평하는 게 아니라 갈치국이 식어있어서 한 말"이라며 "내 물음에 '조금 비린 것 같다'라고 답한 것일 뿐, 대수롭지 않은 대화다. 이상한 분위기 아니었다"라고 설명하는 한편, 그날 이태임이 아주 우울해보였다고 덧붙였다.

다만 예원이 이태임에게 반말을 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참 싹싹하고 열심히 하던데, 태임이랑은 처음 보는 사이인데, 반말은 말도 안된다"라고 답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태임은 욕설 후 하차를 결정한 뒤 인사도 없이 가버렸다. 반면 예원은 30분간 울고 나와 미소지은 얼굴로 해녀들을 대한 뒤 엔딩까지 자처했다.

한편 이태임은 최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에 욕설을 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이태임은 "욕한 것은 잘못이나 예원이 먼저 반말을 했고 참던 것이 폭발했다"라는 입장을 밝혔고, 예원은 "카메라도 있는데 반말을 했겠느냐"며 반박했다.

파장이 커지자 이태임은 5일 소속사를 통해 공식사과했으며, 예원 역시 소속사를 통해 이에 화답했다.

<스포츠조선닷컴>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디스패치 이태임 예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