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마동석, UFC 챔피언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영어도 잘한다"

조윤선 기자

입력 2014-11-29 01:36

마동석, UFC 챔피언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영어도 잘한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배우 마동석이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던 사실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남심여심을 흔들어놓은 대한민국 핫가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지윤은 마동석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마동석의 매력은 욕을 하고 누굴 때려도 착한남자 같다. 되게 무섭게 생겼는데 결국엔 선한 사람 같은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또 허지웅과 김구라는 "마동석의 여러 이력을 보면 놀랍다"며 "미국 이종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였다고 한다. 또 콜럼버스 주립대학 체육학과를 나와 개인 트레이너를 많이 했고, 영어도 잘한다고 하더라"고 마동석의 반전 이력을 공개했다.

이를 듣고 있던 박지윤은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액션 실력이 실제였던 거다"라며 감탄했다.

마동석이 트레이닝을 한 마크 콜먼은 1996년 UFC 10 토너먼트 챔피언과 NCAA 챔피언을 차지한 실력파 이종격투기 선수다. 이후에도 UFC 초대 헤비급 챔피언, 프라이드 그랑프리 파이널 우승 등 여러 차례 정상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마동석은 현재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조직 폭력배 박웅철 역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너무 멋지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연예인",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진짜 배우고 싶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운동 배우면 효과 만점일 듯",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보통 트레이너 수준이 아니네",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뭘 해도 되는 사람이구나", "마동석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 남다른 매력의 소유자"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