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스타 트위터]나인뮤지스, 中 섹시 CF 촬영 현장 공개. 어마어마 각선미 눈길

입력 2014-11-27 08:29

수정 2014-11-27 08:29

나인뮤지스, 中 섹시 CF 촬영 현장 공개. 어마어마 각선미 눈길


나인뮤지스 (경리, 민하, 성아, 이유애린, 현아, 혜미)의 오리온 스윙칩 중국 광고 비하인드가 화제다.



26일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와 공식 카페를 통해 "스윙칩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모델돌 나인뮤지스를 소개합니다. '저희 평범한 사진 찍고 싶습니다!' - STAFF 일동"이라는 글과 함께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의상을 입고 화려한 스크린 속 무대 뒤 소탈, 코믹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6명의 멤버가 모여 과거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패션 넘버 5'를 연상 시키는 하이패션 포즈로 웃음을 자아낸다.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가 중국 내 인기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오리온 감자칩 스낵 '스윙칩' 중국 지역 광고 모델로 발탁돼 한국에서 나인뮤지스의 '몰라몰라'를 개사한 광고 음악 녹음 및 뮤직비디오 형식의 광고 영상, 지면 사진 등을 촬영했다. 이달 초 중국 전역을 통해 광고가 방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유투브를 통해 나인뮤지스의 섹시한 감자칩 광고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월 컴백을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