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임창정 공식입장, 30대女와 열애설 부인…팬들에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폭소

홍민기 기자

입력 2014-10-22 16:42

임창정 공식입장, 30대女와 열애설 부인…팬들에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임창정 공식입장, 30대女와 열애설 부인…팬들에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폭소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22일 한 매체는 "임창정이 최근 지인의 모임에서 만남 30대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열애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으며 지인들과의 골프 여행에도 동반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임청정은 소속사 NH미디어를 통해 "제주도에서 지인들 여럿과 골프모임을 가졌고 그 자리에서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며 "다음달 목표로 준비 중인 새 앨범과 영화 '치외법권' 촬영을 앞두고 의도치 않게 노이즈 마케팅을 해주신 기자님 감사하다"고 재치 있게 답했다.

이어 임창정은 소속사 대응에 대해 "빨리 대응하면 실검에도 못 오르는 것 아니냐"며 "이틀은 가야 체면이 서는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팬 커뮤니티의 게시글 댓글을 통해 "진짜길 기도 좀 해줘라. 이것들아"라며 "기자한테 흘린 지인 누군지 알겠는데 좀 더 알아보지. 어설퍼"라고 답했다.

임창정은 지난해 5월 프로골퍼 김현주와 결혼 7년 만에 이혼했으며 슬하에 세 아들을 뒀다. 현재 임창정은 막내 아들을 제외한 두 아들과 지내고 있다.

임창정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임창정 공식입장에 빵 터졌어", "임창정 공식입장, 임창정 친근해", "임창정 공식입장, 임창정 너무 웃기다", "임창정 공식입장, 열애설 사실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