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연서 전혜빈, 12년 전 'Luv' 시절 보니…뽀얀 피부-귀여운 보조개 '요정이네'

오환희 기자

입력 2014-09-18 15:47

오연서 전혜빈, 12년 전 'Luv' 시절 보니…뽀얀 피부-귀여운 보조개…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걸그룹 Luv 출신 배우 오연서와 전혜빈이 해체 12년 만에 다시 만났다.

오연서와 전혜빈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3' 녹화 현장에서 과거 걸그룹으로 활동했음을 밝혔다.

전혜빈은 오연서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정말 예뻤고 리틀 김희선이었다"며 "함께 빨리 데뷔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연서가 9시간 동안 춤을 춰도 간단한 춤 동작도 못하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오연서는 "시골에서 올라와 정말 아무것도 못했다"며 "그래서 혜빈 언니한테 많이 혼났다"고 당시를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전혜빈과 오연서는 '오렌지 걸' 무대를 완벽 재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관련 오연서와 전혜빈의 Luv 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의 전혜빈과 오연서는 각각 시원한 이목구비와 풋풋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많은 네티즌은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추다니",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무대 궁금하다",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무대 나도 봐야지", "걸그룹 Luv 오연서 전혜빈 오렌지걸 춤추는 모습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