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영상] '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때문에 웃은거 아닌데…"

김준석 기자

입력 2014-09-01 23:29

 '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때문에 웃은거 아닌데…"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영상] '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혜리 애교 때문에 웃은거 아닌데…"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폭풍 애교에 미소 지었던 곽지수 터미네이터 분대장이 해명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는 부사관 후보생으로 변신한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걸스데이 혜리,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가 육군 훈련소에서 기초 훈련을 마치고 퇴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걸스데이의 혜리는 정이 많이 들었던 탓에 곽지수 분대장과 악수를 주고 받으며 눈물을 흘려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말을 잇지도 못했다.

이에 '터미네이터' 곽지수 분대장은 혜리 앞에서 "말 바로 합니다" "울음 그칩니다"라고 끝까지 군기를 다잡으려 했지만, 갑작스럽게 혜리가 "이이잉" 하며 기습 앙탈을 부려자 잇몸이 다 보이는 환한 미소를 보였다.

이후 라미란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일 재밌던 것은 혜리가 '이이잉'하고 앙탈을 부렸을 때다. 분대장이 정말 오빠 미소를 짓더라. 나도 앙탈 부릴 것을 그랬다"고 말하며 웃었다.

하지만 방송 후 곽지수 분대장은 자신의 SNS에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겁니다"라는 해명글을 게재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을 왜?",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이 더 부끄러워",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진짜 좋아하던데 이제와서 왜 해명을?",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곽지수 분대장 해명, 방송 보니 진심이 느껴지던데 왜 매명을하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