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장혁 진심 알고 '오열'…시청자도 울었다

김준석 기자

입력 2014-08-28 09:42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장혁 진심 알고 '오열'…시청자도 울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장혁의 진심을 알고 오열해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는 미영(장나라 분)이 그간 마음을 숨기고 있던 건(장혁 분)의 진심을 알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건의 변호사는 미영의 가방에 몰래 유언장이 녹음된 녹음기를 넣어놨고, 미영은 프랑스로 떠나려던 중 우연찮게 녹음기 내용을 들었다.

미영은 이건이 찍어놓은 셀프카메라를 재생, 그동안 이건이 숨기고 있던 비밀을 알게 됐다. 영상 속 이건은 "나 이건이야. 네가 이걸 본다는 건 내 지긋지긋한 유전병 때문에 기억줄을 놨다는 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미영은 이건에게 유전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어 이건은 "너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 그 여자 이름은 김미영이고 고향은 여울도다. 착하고 사랑스러운 그 여자는 마카오에서 우연히 만났고 운명처럼 사랑스러운 아이를 갖게 되었다. 개똥이는 지금 옆에 없지만 단 하루도 잊은 적 없다"라고 미영과 개똥이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또 이어진 영상에서는 "내가 어떻게 같이 있자고 얘기 하냐"며 차마 미영을 잡지 못하고 홀로 괴로워하는 이건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미영은 이건의 진심을 확인한 후 폭풍 오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연기 진짜 잘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완전 연기력에 소름 돋았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장혁이랑 해피엔딩?",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오열에 나도 울었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