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씨스타, 'I Swear' 뮤비서 '터질 듯 한 몸매 자랑' 아찔

입력 2014-08-26 13:54

수정 2014-08-26 14:58

씨스타, 'I Swear' 뮤비서 '터질 듯 한 몸매 자랑' 아찔
씨스타 'I Swear'

씨스타 'I Swear'



걸그룹 씨스타의 신곡 '아이 스웨어(I Swear)'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씨스타는 26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I Swea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사이판 해변의 석양을 배경으로 하와이안 춤을 추는 멤버들의 싱그러운 젊음은 석양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오묘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볼륨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를 공개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스타의 스페셜 앨범 'Sweet & Sour' 속 이단옆차기와 의기투합한 'I Swear(아이 스웨어)'는 무더위를 날려버릴 듯 한 여름의 시원스런 흥분과 판타지를 머금고 있다.

또 다른 신곡 'Hold on Tight'은 애교부리는 고양이 같은 매력을 지녔으니 매우 로맨틱한 조합을 선보인다. 여기에 생기 넘치는 보컬과 스타일리쉬한 리믹스 트랙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앨범이 완성됐다. 하우스룰즈, 글렌체크, Reno, DJ Smells 등 국내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씨스타 'I Swear' 뮤비 공개에 네티즌들은 "씨스타 'I Swear' 뮤비, 완전 몸매 대박", "씨스타 'I Swear' 뮤비, 진짜 아찔하네", "씨스타 'I Swear' 뮤비, 몸매 부럽다", "씨스타 'I Swear' 노래 진짜 신나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I Swear(아이 스웨어)'를 오늘 26일 발매,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