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원더걸스 예은, 솔로 티저 공개…"속옷도 벗었다? 과감한 뒤태 노출"

김준석 기자

입력 2014-07-23 17:37

원더걸스 예은, 솔로 티저 공개…"속옷도 벗었다? 과감한 뒤태 노출"
예은 솔로 티저 공개

예은 솔로 티저 공개



걸그룹 원더걸스 예은이 '핫펠트(HA:TFELT)'라는 이름으로 솔로 데뷔하는 가운데, 티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HA:TFELT는 예은의 필명으로 Heartfelt(진심 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온)라는 단어에 Hot(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HA:TFELT가 어두운 배경 속 비 오는 창밖을 바라보는 감성적인 장면으로 시작되어 노래와 함께 heartfelt, hot이라는 단어를 보여주며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이어 창문을 연 HA:TFELT는 잠시 망설이다 옷을 하나씩 벗어 던지고 창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는 지금껏 가지고 있었던 정형화된 이미지를 벗고 자기 자신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려는 의지를 보인 장면이라는 설명이다.

영상 중간에 보여주는 'WHO'S WITH ME?'는 31일 공개될 첫 번째 미니앨범 'Me?'의 원제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과 함께 해줄 사람이 누구인지를 묻고 있다.

또한 해당 영상과 함께 공개된 '비 속의 HA:TFELT' 이미지로 이 스토리를 이어가며 독특한 앵글 속 도발적인 표정의 HA:TFELT를 볼 수 있으며, 거울이 많은 방을 배경으로 하는 '상처 HA:TFELT' 이미지는 많은 눈길(거울)에도 당당하게 본인의 상처까지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노래를 들려줄 것을 표현하고 있다.

예은 솔로 티저 공개에 네티즌들은 "예은 솔로 티저 공개, 완전 대박", "예은 솔로 티저 공개, 과감한 노출", "예은 솔로 티저 공개, 아찔하네", "예은 솔로 티저 공개, 몸매 대박"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은은 31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