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가수 상추, 치과의사와 1년째 열애 중 '서울대 출신-수려한 외모'

정유나 기자

입력 2014-06-03 11:07

가수 상추, 치과의사와 1년째 열애 중 '서울대 출신-수려한 외모'
가수 상추 치과의사와 열애중

가수 상추 치과의사와 열애



가수 상추(32)가 한 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열애 중이다.

3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상추는 현재 한 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약 1년째 교제 중이다. 상추는 군 제대 후 오랜 시간 교제해 온 이 여의사와 결혼할 계획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상추와 교제 중인 여의사는 서울대 치대를 나온 재원으로 수려한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상추는 지난달 31일 SNS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부실 복무 논란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상추는 군 복무 중 안마시술소에서의 성매매 논란과 국군병원 특혜입원 등에 대해 "맹세코 불법 행위는 절대 없었다"고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상추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상추가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은 들었다"면서도 "상추가 현재 군복무 중이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파악되지 않는다. 또 결혼은 개인적인 문제다"라고 답했다.

가수 상추 치과의사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수 상추 치과의사 열애, 깜짝 놀랐다", "가수 상추 치과의사 열애, 결혼 계획도 있는 건가?", "가수 상추 치과의사 열애, 예쁜 사랑 하시길", "가수 상추, 안마방 군대 특혜 치과의사 결혼... 내 삶도 상추처럼 되고파", "가수 상추, 저렇게 아프다하고 전역하면 엄청난 춤 보여줄듯", "가수 상추, 무슨 인생이 저렇게 피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