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포토] 오소연, '뮤지컬에서 볼륨 몸매 공개'

김보라 기자

입력 2014-04-16 14:20

 오소연, '뮤지컬에서 볼륨 몸매 공개'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로 BBC아트센터 BBC홀에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미디어콜이 열렸다. 보니역의 오소연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보니앤클라이드'는 미국 대공황 시기에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의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와 범죄 행각을 소재로 제작됐다. 실제 1930년 미국을 보는 듯한 무대 연출과 스타일리쉬한 음악 그리고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스토리가 함께 어우러져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이날 행사에는 에녹, 박형식, 가희, 오소연, 주아, 김아선, 박성환 등 주연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니앤클라이드'의 하이라이트 무대가 공개됐다. 김보라 기자boradori@sportschosun.com/2014.04.16/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로 BBC아트센터 BBC홀에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미디어콜이 열렸다. 보니역의 오소연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





'보니앤클라이드'는 미국 대공황 시기에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의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와 범죄 행각을 소재로 제작됐다. 실제 1930년 미국을 보는 듯한 무대 연출과 스타일리쉬한 음악 그리고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스토리가 함께 어우러져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이날 행사에는 에녹, 박형식, 가희, 오소연, 주아, 김아선, 박성환 등 주연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니앤클라이드'의 하이라이트 무대가 공개됐다.

김보라 기자boradori@sportschosun.com/2014.04.16/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