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대왕의 꿈' 최수종, 또 낙마사고 "부상 심각, 서울로 후송"

김표향 기자

입력 2012-12-26 21:38

'대왕의 꿈' 최수종, 또 낙마사고 "부상 심각, 서울로 후송"
사진제공=KBS

KBS1 대하사극 '대왕의 꿈'에 출연 중인 최수종이 낙마사고를 당했다.



최수종은 26일 오후 경북 문경시 문경새재 촬영장에서 말 타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말이 빙판길에 미끄러지면서 말 위에서 떨어졌다. 이 사고로 최수종은 오른쪽 어깨와 손가락에 골절상을 입었다.

최수종은 지난 10월 24일에도 경북 경주에서 촬영 중 낙마사고를 당해 오른쪽 어깨 인대가 파열됐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진통제를 맞아가며 촬영을 강행해 왔다. 이보다 앞선 9월 26일에는 경기도 수원에서 '대왕의 꿈' 촬영을 마친 후 경북 안동의 촬영장으로 이동하던 중에 차량이 반파되는 교통사고를 당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번 사고는 부상 정도가 심해 촬영장 복귀가 쉽지 않아 보인다. 최수종은 사고 직후 서울로 급히 후송됐으며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해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최수종 측 관계자는 "병원에 도착해 검사를 받아봐야 정확한 몸상태를 알 수 있을 것 같다"며 "촬영 복귀 여부도 아직 뭐라 말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대왕의 꿈'은 지난 10월 23일 주연배우 박주미의 교통사고로 인해 11월 10일부터 4주간 결방됐다. 박주미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결국 드라마에서 하차하고 홍은희가 투입됐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