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격리 해제→훈련 합류' 라이블리, "2주 공백, 영리하게 천천히 대처할 것"

정현석 기자

입력 2020-04-08 18:05

수정 2020-04-08 18:12

'격리 해제→훈련 합류' 라이블리, "2주 공백, 영리하게 천천히 대처할…
8일 훈련에 합류한 라이블리. 사진제공=삼성라이온즈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삼성 라이온즈 외국인선수 삼총사가 자가격리를 마치고 처음으로 팀 훈련에 참가했다.



데이비드 뷰캐넌(31), 벤 라이블리(28), 타일러 살라디노(31)는 8일 대구 라이온즈파크를 찾아 선수단에 합류했다.

이들 외국인선수들은 지난달 24일 입국, 25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격리는 8일 0시를 기점으로 해제됐다.

이들 외인 선수들은 입국 직후와 최근 등 두 차례에 걸쳐 실시한 코로나19 관련 검진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구단을 통해 전한 라이블리의 일문일답.

-다시 라팍에 오게 되었는데.

▶기분이 좋다. 2주간 푹 쉬었는데 다시 운동을 시작할 준비가 돼있다.

-선수들을 다시 만났는데.

▶지난 2주 간 자가격리가 너무 지루했다. 운동장에 나오게 되어 기쁘고 다른 동료들도 다들 반갑게 맞이해줘서 좋은 시간이었다.

-시즌 준비 중 공백이 생겼다. 5월 초 개막 예정인데 어떻게 준비할 건가

▶영리하게 상황에 대처해야 할 것 같다. 첫 주는 천천히 몸을 만들 것이고, 이후 롱토스부터 훈련 강도를 높여갈 것이다.

-팬들에게 한마디

▶다시 오게 돼서 너무 좋다. 빨리 경기가 시작돼서 팬들을 만나고 싶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