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현장코멘트]SK 염경엽 감독 "불펜투수들 든든하다"

권인하 기자

입력 2019-06-12 22:09

SK 염경엽 감독 "불펜투수들 든든하다"
KT 위즈와 SK 와이번스의 2019 KBO 리그 경기가 12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렸다. SK가 6대3으로 승리하며 2연승을 달렸다. 경기 종료 후 기쁨을 나누는 SK 선수들의 모습. 수원=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9.06.12/

[수원=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SK 와이번스가 최 정의 스리런포와 강력한 불펜진 덕에 KT 위즈를 누르고 2연승을 달렸다.



SK는 12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와의 원정경기서 6대3의 승리를 거두고 1위 질주를 계속했다. KT전 9승1패의 절대 우위를 보였다.

1회초 최 정의 스리런포 등으로 4점을 뽑으며 쾌조의 출발을 한 SK는 1회말 곧바로 2점을 내줘 경기가 접전으로 흘렀다.

SK선발 박종훈이 제구 불안으로 4이닝만 던지고 내려갔지만 이후 정영일 박민호 김태훈 서진용 하재훈으로 이어진 불펜진이 1점만 내주며 막았고, 7회초와 8회초에 1점씩 추가점을 뽑으며 안정적인 승리를 거뒀다.

SK 염경엽 감독은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분위기에서 선수들이 끝날 때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줬다"면서 "최정이 홈런을 치면서 경기 흐름을 우리쪽으로 가져올 수 있었다"고 했다. 이어 "불펜 투수들이 잘 막아주면 벤치는 경기 운영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다. 언제든 올라와 잘 막아주는 불펜 투수들이 있어 늘 든든하다"며 이날 경기를 끝까지 지켜낸 불펜 투수들을 칭찬했다. 수원=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