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미애부,도쿄올림픽 국대선수단에 비타민 등 후원전달식

전영지 기자

입력 2021-07-14 17:28

미애부,도쿄올림픽 국대선수단에 비타민 등 후원전달식
사진제공=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미애부(대표이사 강동표)로부터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한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전달받았다.



14일 진천국가대표선수촌에서 진행된 후원제품 전달식은 한체육회 신치용 선수촌장, 정성숙 부촌장, ㈜미애부 마케팅 총괄임원(CMO) 이정화 상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은 코로나19 재확산에도 흔들림없이 도쿄올림픽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건강을 챙기고, 응원하기 위해 간소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신치용 선수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가대표선수촌도 선수단의 외출, 외박을 통제하고 촌내 보호 조치를 더욱 강화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면서 "이 같은 때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응원의 손길을 보내준 것에 매우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미애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생이 많은 국가대표 선수단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전달식이 선수들의 면역력과 사기를 회복하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미애부는 2020년부터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국가대표 선수들의 기초체력 향상과 더불어 이너뷰티, 스킨뷰티를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을후원할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