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쿄행,대한민국 선수단에 밥심을!" CJ제일제당 대한체육회 식품후원-전달식

전영지 기자

입력 2021-07-14 17:20

more
"도쿄행,대한민국 선수단에 밥심을!" CJ제일제당 대한체육회 식품후원-전…
도쿄올림픽에 출전하는 '수영신성' 황선우(가운데)와 대한민국 수영대표팀. 사진제공=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대한체육회 공식후원사인 CJ제일제당으로부터 2020도쿄하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지원 물품을 전달받았다.



지난 9일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서 진행된 지원물품 전달식은 도쿄올림픽 출전을 앞둔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도쿄 현지에서 선수단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CJ제일제당 식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IOC위원)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에서도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아낌없이 지원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대한체육회는 우리 선수들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선수단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공식후원사로서 이번 물품 지원과 함께 전국민이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비비고 ·고메 대국민 응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