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대한핸드볼협회 'SNS 心' 잡는다,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김가을 기자

입력 2021-05-27 17:24

대한핸드볼협회 'SNS 心' 잡는다, 대학생 크리에이터 모집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대한핸드볼협회가 대학생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최신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렌드 반영을 통한 핸드볼 활성화를 위함이다.



협회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6월부터 2022년 4월까지 10개월 동안 핸드볼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한다.

스포츠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협회는 서류 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8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특히 스포츠 관련 전공자로서 영상물 제작, 편집과 포토샵 활용 능력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할 예정이다. 다만, 졸업자 및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하다.

최종 선발된 대학생 크리에이터에게는 활동에 필요한 용품과 의류 일체가 지급된다. 핸드볼코리아리그, 국제대회 등 대한핸드볼협회 주관 주요행사에 참여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외부전문가 초청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해 전문성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활동 기준을 충족한 크리에이터에게는 수료증 지급과 함께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핸드볼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협회는 6월9일까지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접수 받을 계획이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