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ISF, KADA 도핑검사관X지원요원 위해 마스크 1만장 기부

전영지 기자

입력 2021-05-11 18:21

ISF, KADA 도핑검사관X지원요원 위해 마스크 1만장 기부
박주희 ISF 사무총장(왼쪽)이 임철환 KADA 사업본부장에게 마스크 1만 장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ISF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이사장 유승민 IOC위원, 이하 ISF)가 한국도핑방지위원회(위원장 이영희, 이하 KADA)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방역 마스크 1만장을 전달했다.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ISF 사무처에서 진행된 마스크 전달식에는 박주희 ISF 사무총장, KADA 임철환 사업본부장 등 최소 인원이 참석했다. 이번 방역 마스크 전달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한민국 도핑방지를 위해 묵묵히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도핑검사관 및 지원요원을 위한 것이다.

임철환 KADA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도핑관리 업무를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방역 마스크를 지원해주신 ISF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뜻을 전했다.

도핑검사관 출신인 박주희 ISF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시대가 장기화되면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번 방역 마스크 지원을 통해 도핑관리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마스크 기부의 의미를 밝혔다.

ISF와 KADA는 지난해 12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교류와 국제 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