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16일 개막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일단 무관중으로 시작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5-05 14:00

16일 개막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일단 무관중으로 시…


오는 16일 경기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시즌 개막을 알리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우선 무관중 경기로 시작된다.



수도권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를 적용받고 있어 10%의 관중을 입장시킬 수 있지만, 다른 스포츠보다 많은 수의 인원이 참가하는 점을 고려해 무관중으로 결정한 대신 다양한 채널을 통한 중계방송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각 클래스의 레이스가 중계된다. 슈퍼 6000 클래스의 경기는 채널A와 채널A플러스, XtvN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올 시즌은 특히 일요일 하루에 예선과 결승이 한꺼번에 이뤄져 긴장감 있는 레이스가 계속 이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중계 방송의 재미를 더해 줄 이벤트들도 준비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SNS 계정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걸린 개막전 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경기 당일에는 실시간 중계 방송에 팬들이 남긴 댓글 내용으로 드라이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라이브 인터뷰 시간도 마련된다.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경기중의 상황 등에 대한 자유로운 질문이 가능하고 이에 대한 답변도 들어볼 수 있으며, 중계 방송 사이에 퀴즈도 등장하는데 정답을 맞히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