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사랑 가득' 롯데월드, 특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입력 2024-02-13 15:42

'사랑 가득' 롯데월드, 특별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맵핑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 모습.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올해 매직캐슬 포토존을 새롭게 바꾼다. 포토존에 선 손님의 움직임을 인식하고 반응하여 배경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포토존을 신규 운영한다. 매직캐슬 인터랙티브 맵핑 포토존 '매지컬 모먼츠(Magical Moments)'는 개원 35주년을 맞아 기획된 콘텐츠로, 단순 사진 촬영만이 아닌 손님들이 직접 매직캐슬에 마법의 순간을 입혀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둠이 내리고, 신비로운 맵핑 영상이 덮인 매직캐슬 포토존에 위치해 팔을 높게 들어 로티·로리의 시그니처 동작을 취하면 움직임 인식 기술로 맵핑 영상의 연출이 나만을 위해 변한다. 소중한 인연과의 만남을 축복 하듯, 로티·로리가 모험에서 수집한 반짝이는 빛의 보석들이 하트 모양 불꽃처럼 터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장식해줄 이벤트도 진행된다. 1년 전 밸런타인데이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했던 손님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추억을 선사하며 1년 전 추억까지 되짚어 볼 수 있는 '로리의 러블리 밸런타인'을 선보인다.

지난해 2월 13일과 14일 방문자를 대상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사전 응모를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로 올해 2월 13일과 2월 1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와 로리가 깜짝 등장해 축하 인사와 함께 밸런타인데이의 상징인 초콜릿을 선물하고, 함께 포토타임을 즐기며 가장 낭만적인 순간을 평생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스위트 스케이팅 온 발렌타인'을 준비했다. 2월 13일부터 2월 15일까지 커플 우대권 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연계 우대권을 통해 아이스링크를 찾은 모든 '커플' 손님들에게 달콤한 캔디 세트(커플 당 1세트)를 전달한다. 커플 당 1회 연애 운세 뽑기 기회도 제공, 이벤트 기간 중 당첨된 총 10쌍의 커플에게 꽃을 증정한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밸런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2월 14일 호텔식 다이닝을 제공하는 스페셜 디너코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을 통해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한 서울의 야경을 배경삼아 프리미엄 디너와 와인을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예약을 비롯해 현장구매도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