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티몬-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상생 기획전 등 판로 지원

김세형 기자

입력 2021-12-13 09:31

티몬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기획전 및 온라인 셀럽·틱톡커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라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티몬 우선 상품성은 좋지만 판로확보 및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중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발굴해 26일까지 'K-MAS 라이브마켓'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중소기업 유통지원 전문 포털인 '아임스타즈'의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사업에 선정된 총 350여개 상품을 선보이며, 해당 상품들은 30% 쿠폰을 적용받아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4일간 '크리스마스 마켓' 라방도 진행한다. 온라인 셀럽 및 틱톡커들과 함께 진행되는 라방에서는 다양한 로컬 특산품을 비롯해 소상공인들의 인기 상품을 소개한다.

티몬은 지속적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영세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접근성이 부족했던 소상공인 상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비롯해, 티몬의 라이브커머스 노하우가 집약된 '티비온'을 활용한 판매처 확대를 돕고 있다.

티몬 관계자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꾸준히 긴밀하게 협력하며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양사가 보유한 노하우를 많은 중소상공인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