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청호나이스, 누적판매 13만대 돌파한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기반으로 '커피사업부문' 신설

조민정 기자

입력 2021-12-09 09:43

청호나이스, 누적판매 13만대 돌파한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기반으로 '커피…


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는 2014년 7월 휘카페라는 제품명으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총 8종의 제품이 출시되며 누적 13만대가 판매됐다. 2021년에는 브랜드명을 '에스프레카페'로 변경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위한 활동을 진행해 왔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커피사업부문은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신설됐다. 특히 2014년 첫 출시 과정부터 커피머신얼음정수기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챙긴 바 있는 정휘동 회장의 강력한 의지도 반영됐다.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는 4종의 용량 및 사이즈로 분류돼 있으며 커피전용머신 '청호 이탈리아나' 라인이 별도로 구축돼 있다.

올 2월 출시된 카운터탑형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에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넉넉한 용량 탓에 가정 뿐 아니라 소규모 회사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얼음정수기가 기반인 해당 제품은 터치 한번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스타일의 커피를 이용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