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벤츠코리아, 겨울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11-30 16:1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일부터 2022년 1월 22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차량의 성능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에 공식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이 캠페인 대상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액 등 겨울철 주요 부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도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6월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브랜드 부문 4년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에는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1위를 기록,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