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국다케다제약 어린이 건강연극 '피노키오' 후원

장종호 기자

입력 2021-11-29 10:12

수정 2021-11-29 10:12

한국다케다제약 어린이 건강연극 '피노키오' 후원


한국다케다제약이 어린이들의 건강문해력(Health Literacy) 증진을 위해 아트콘텐츠플랫폼 굿트리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어린이 건강연극 '피노키오'를 후원한다.



1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상영되는 어린이 건강연극 '피노키오'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동화 피노키오를 바탕으로 다소 어려운 건강 정보를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밌게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이번 건강연극은 신체적·정서적으로 지쳐있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하는 환아와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정서적 안정과 치유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코로나19로 연극을 온라인으로 상영해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건강연극을 접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는 "어린이 건강연극 '피노키오'가 코로나로 지치고 외부와 단절돼 문화적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환아와 어린이들을 찾아가서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이를 통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가꿔가는데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 "한국다케다제약은 어린이들의 건강한 삶과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건강문해력 증진 사회책임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