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신제품 2종 출시…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강화

김소형 기자

입력 2021-11-29 08:38

수정 2021-11-29 08:45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신제품 2종 출시…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우리나라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또한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는 5종 기능성 원료(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망간)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 정관장은 올해 2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로 프리미엄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은 만 24개월에서 10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하며, 이산화규소, HPMC,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클린라벨 제품이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레몬맛, 코코아맛 등으로 스틱형태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성장기에는 성인보다 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다"며 "정관장의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설계한 '홍이장군 키즈랩'으로 우리 아이 건강을 챙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