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투썸플레이스, 연말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 진행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1-22 16:44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12월 25일까지 '미라클 하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음료 1잔 구매 시 기존에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와 별개로 기부 전용 하트인 '미라클 하트'가 1개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투썸하트 앱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해 어렵지 않게 마음을 전하고 나눌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10만 미라클 하트 달성 시 세이브더칠드런에 결식 위기 아동을 위한 후원금 5천만 원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원금액 중 4,650만 원은 60가구의 아동과 가정의 식사 및 돌봄 지원을 위해 사용되며, 350만원은 100명분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후원을 위해 사용된다.

캠페인 대상 음료는 투썸 겨울 시즌 음료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시그니처 뱅쇼', '카라멜 치즈크림 라떼' 3종으로, 지난 2일 출시 후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잔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얻고 있다. 미라클 하트는 개수 제한 없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구매할 때마다 적립되며, 적립 내역은 로그인 후 미라클 하트 적립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한해동안 각자의 일상에서 최선을 다했던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만큼 더 커지는 행복의 기적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시즌 음료도 맛보고 미래 성장동력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후원하는데 적극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