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카오, if(kakao) 2021 콘퍼런스 애프터 톡 '음(mm)'에서 진행

조민정 기자

입력 2021-11-22 13:20

카카오의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이 지난주 개최한 'if(kakao)2021' 콘퍼런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못다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주고 받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22, 23일에 걸쳐 총 10개의 이프카카오 세션에 대한 '애프터 톡(After Talk)'을 진행한다. 콘퍼런스 세션 연사인 카카오의 크루들이 직접 참여해, 사전 촬영 등 세션 준비 과정에서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공유하며 리스너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애프터 톡에서 콘퍼런스 기간 중 하지 못했던 궁금한 내용들을 질문할 수도 있다.

22일은 카카오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페이, 그라운드X의 크루들이 진행하는 6개의 애프터 톡이 오후 3시부터 준비되며, 23일에는 카카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커머스에서 마련하는 4개의 애프터 톡이 열린다. 특히 22일 밤 10시, 23일 밤 8시에 각각 진행하는 음mm, 카카오 뷰의 애프터 톡 시간에는 콘퍼런스 세션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도 함께 자리해 더욱 생생하고 유쾌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소셜 오디오 플랫폼 '음mm'을 통해 손쉽게 청취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if(kakao)2021'을 검색해 채팅방에 입장한 뒤 궁금한 점을 쉽고 편리하게 질문할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콘퍼런스에서 나누지 못한 많은 이야기들을 보다 구체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