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집으로ON ‘마늘&냉채 순살족발’ 출시,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려주세요'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1-18 11:17

이젠 배달 인기 메뉴도 집에서 취향에 따라 즉석 조리,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마늘&냉채 순살족발'을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표적인 배달 인기 메뉴인 족발을 각자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마늘&냉채 순살족발'의 조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2인 가구의 한 끼 식사나 가벼운 술 안주로 제격이다. 자연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1분간 조리하거나, 냉동상태에서 2분 30초 간 조리하면 완성된다. 자연 해동 후 바로 취식하는 것도 가능해 야외 캠핑장에서 간단하게 즐기는 캠핑 요리로도 잘 맞는다.

또 취향에 따라 조절도 가능하다. 마늘 소스와 냉채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족발에 알싸한 마늘 소스를 얹어 먹거나 야채, 해파리, 소면 등과 새콤한 냉채 소스를 버무려 먹을 수 있다.

대상 측은 "100% 국내산 돈육 뒷다리살을 사용하여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다"며 "집에서 직접 해먹기 힘들어 주로 배달을 해먹거나 외식으로 즐겼던 메뉴에 대한 연구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