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버거킹, 마늘의 민족 겨냥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출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11-08 16:41

버거킹이 갈릭소스와 갈릭칩으로 마늘의 풍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는 그라나 파다노 치즈의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크리미한 화이트 갈릭소스와 마늘 고유의 향이 살아있는 바삭한 갈릭칩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0% 순쇠고기 패티 두 장을 넣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순쇠고기 패티 한 장을 빼 가볍게 즐기기 좋은 '화이트 갈릭와퍼'도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및 '화이트 갈릭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버거킹 관계자는 "버거킹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로 또 한 번 와퍼의 변신을 꾀한다"라며 "전세계 마늘 소비량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마늘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세 가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8일까지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 및 '화이트 갈릭와퍼' 구매 후 시식평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총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지급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영상 퀴즈의 경우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영상을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총 4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선물한다.

15일부터 내달 5일까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신메뉴 CF 릴스에 맞춰 댄스, 립싱크, 먹방 등 자유롭게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를 표현하는 '크크크 릴스 챌린지'도 진행한다. 릴스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가 가능하다. 1등(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버즈2'를, 2등(10명)에게는 코카콜라 텀블러, 버거킹 뱃지 및 그립톡 및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3등(2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