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애슬레저 뷰티'로 영역 확대하는 젝시믹스, 준호 모델로 발탁 '해외 진출까지 큰그림'

전상희 기자

입력 2021-11-08 08:20

'애슬레저 뷰티'로 영역 확대하는 젝시믹스, 준호 모델로 발탁 '해외 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의 코스메틱 전속모델, '2PM 이준호.

젝시믹스가 최근 젝시믹스 코스메틱 모델로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인 젝시믹스는 이준호와 함께하는 코스메틱 신제품을 내년 1월 공개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측은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이준호의 건강하고 생기있는 맑은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 가치와 잘 맞든다"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공격적인 사업 전개로 업계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젝시믹스는 지난 3월 론칭한 젝시믹스 코스메틱을 통해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시장 입지를 키워가고 있다.

올 초 립틴트 등의 색조라인을 론칭했으며, 하반기에는 '애슬레저 뷰티' 두 번째 시즌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자극없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이라는 콘셉트로, 기존 젝시믹스의 애슐레저 라인들과 조화를 이뤄나가겠다는 구상이다. 더불어 이를 통해 해외 진출도 본격화할 예정.

젝시믹스 관계자는 "향후 MZ세대를 중심으로 코스메틱 수요가 큰 중국에 법인을 설립하는 등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라며, "젝시믹스 및 젝시믹스 코스메틱 제품을 다양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호는 지난 6월 가수 2PM 6인 완전체 앨범 'MUST'(머스트) 활동을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출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주인공 '정조 이산' 역을 맡아 첫 정통 사극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