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 참가

이미선 기자

입력 2021-11-04 10:31

바디프랜드,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 참가
◇더파라오 더팬텀 제품. 사진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1 헬스케어·스파 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충청남도와 아산시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헬스케어 솔루션을 알리고 헬스케어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60여 개 관련 기관·단체·기업이 참가해 헬스 케어관, 재활 치료관, 웰니스관, 뷰티·에스테틱관 등 100여 개 부스를 운영한다.

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를 비롯해 파라오2 쿨, 더팬텀, 팬텀메디컬케어, 팬텀2 마블, 아미고(화이트·브라운), 공유 안마의자 2대 등 총 9대 안마의자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파라오는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까지 인식해 마사지하는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춘 안마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퀸즈', '회음부 마사지' 등 각 신체 및 부위별로 마사지 해주는 헬스케어 마사지, '자연 수면', '해먹 수면' 등 4가지 모드로 세분화된 수면 마사지, '육아맘', '수험생'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유저별 마사지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이밖에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의 이지 모션베드 SS와 파라오 모션케어도 전시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털 및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헬스케어 업체들의 원활한 교류와 산업 성장에 더욱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