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웨이브, 애플TV 탑재…편리한 시청환경 제공한다

조민정 기자

입력 2021-11-03 15:29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는 애플과의 협력을 통해 오는 11월 4일부터 애플TV 4K(Apple TV 4K) 및 애플TV 앱(Apple TV app)에서 자사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향후 웨이브 고객들은 애플TV 4K에서 웨이브 앱을 설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웨이브 이용권 보유자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미보유자는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애플TV 4K는 다른 애플 기기 및 서비스와 매끄럽게 연동되며, 돌비 비전(Dolby Vision) 및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한다.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극장과도 같은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시킨다.

애플TV 앱과 함께 웨이브 고객은 웨이브의 콘텐츠를 손쉽게 탐색하거나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하던 프로그램 및 영화에 다시 접속해 이어 시청할 수 있다.

이상우 웨이브 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제휴서비스를 통해 애플 기기나 애플TV 앱 이용자들에게 웨이브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