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성생활과학 ‘솥밥대통령’, 김포공장 완공…품질·내구성 높이고 원가절감 가능해져

조민정 기자

입력 2021-11-01 13:10

수정 2021-11-01 13:37

업소용 전기솥밥기 솥밥대통령을 개발·판매 중인 인성생활과학이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자체생산 공장에 이어 최근 김포에도 공장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646에 위치한 이 공장은 대지 1650㎡ 위에 연면적 660㎡ 규모로 지어졌다.



이번 김포공장 준공으로 인성생활과학은 자사 대부분의 제품을 대량생산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효율적인 생산라인과 기계화 설비를 갖춰, 보다 다양한 제품을 더 빠르게 만들어 낼 수 있는 기틀이 마련된 것이다.

때문에 폭발적인 제품 수요량 증가에도 손쉽게 대응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원가 절감은 물론 품질과 내구성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이란 전망이다.

박인성 대표는 "자동화 설비를 토대로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쳐 솥밥대통령을 비롯한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과 내구성이 대폭 향상될 것"이라며 "원가절감을 통해 코로나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외식업계 종사자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공급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성생활과학은 IH인덕션 솥밥기인 솥밥대통령을 비롯해 전기레인지 등 업소용 전기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회사다. 스테디셀러인 솥밥대통령과 솥밥대통령mini 제품의 경우 높은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