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홈플러스, 우량 고객 잡는다…VIP플러스 서비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입력 2021-11-01 11:29

수정 2021-11-01 11:29

홈플러스, 우량 고객 잡는다…VIP플러스 서비스 선보여


홈플러스이 대형마트를 찾아 장을 보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플러스 VIP플러스(VIP+)'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VIP+ 서비스 이용 가능 고객은 2개월 간 홈플러스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6일·60만원 이상 구매한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홀수월 1일에 직전 2개월 간 실적을 바탕으로 선정이 진행되며 선정 이후 2개월 간 VIP 회원 자격이 유지된다.

VIP+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한 쇼핑 쿠폰이 3~5장 지급된다.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매장 내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으며, 장바구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VIP+ 회원 중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몽블랑제 케이크'로 교환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쿠폰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강좌 중 수강하고 싶은 강좌를 선점할 수 있도록 우선 접수 혜택 및 3종 이용 쿠폰도 주어진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으로 온라인으로 장을 보던 소비자들이 다시 대형마트를 찾을 것으로 예상돼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자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들이 홈플러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