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랜드 로이드, 새 뮤즈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 발탁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8-24 12:58

수정 2021-08-24 13:26

이랜드 로이드, 새 뮤즈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 발탁
◇이랜드 로이드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 사진제공=이랜드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안산 선수는 이번 화보에서 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콜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콜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가 평소 가지고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모습을 담아냈다고 로이드 측은 설명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올림픽을 통해 감동과 승리의 기쁨을 전해준 안산 선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올림픽의 기억과 기쁨을 다시 소환하고, 안산 선수의 색다른 모습과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화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안산 선수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안산 선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팔찌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로이드와 안산 선수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26일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