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 미니’ 에어프라이어 신제품 론칭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8-23 07:35

글로벌 주방용품 리딩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Instant Vortex Pro)'와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Instant Vortex Mini)' 등 주방가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는 올해 초 국내 출시한 '인스턴트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의 후속 제품으로, 에어프라이, 로스트, 생선굽기,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인스턴트 볼텍스'의 7가지 기능에 반죽 숙성, 토스트 기능까지 추가되어 총 9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 볼텍스 프로'는 전면부 유리창을 통해 조리되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밝고 선명한 LED 터치 스크린으로 누구나 쉽게 요리 세팅 및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품 본체와 함께 다용도 쿠킹트레이 2개, 에어프라이용 드립팬, 로티세리 바스켓, 꼬챙이도 제공되어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하는 '인스턴트 볼텍스 미니'는 1.9L의 컴팩트한 사이즈와 모던한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에어프라이다. 크기는 작지만, 고온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해 냉동식품을 예열 없이 쉽고 건강하게 조리해주는 '퀵 에어프라이' 기능은 물론, 육류 등을 통째로 익히기에 유용한 '로스트' 기능, 폭신폭신한 빵이나 케이크,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베이킹' 기능, 차가워진 음식을 데워 다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재가열' 기능 등 총 4가지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2종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품격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지난해 상반기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스턴트 브랜드는 앞으로도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며 더 편리한 주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