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프릴(Pril),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프릴 2만개 기부

전상희 기자

입력 2021-08-13 08:11

헨켈홈케어코리아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프릴(Pril)이 행복 전달 프로젝트 '#프릴투게더행복챌린지'를 마무리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프릴 제품 2만개를 전달했다.



프릴이 기증한 제품은 아이들의 건강한 식사와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 유지를 위해 115곳의 아동양육시설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챌린지는 7월 한 달 간 인스타그램에서 프릴모먼트 필터로 행복한 순간을 촬영한 사진을 '#프릴투게더행복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해시태그 수만큼 프릴에서 제품을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함께하는 순간을 공유하는 것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이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었고, 그 결과 한 달 만에 2000건의 해시태그가 모였다. 전속모델 연정훈이 함께한 챌린지 독려 영상도 13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할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프릴은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 기부를 결정, 신제품 '프릴 시크릿 오브 그린파워'와 '프릴 시크릿 오브 베이킹소다' 등 주력 제품 2만 개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증했다.

프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 사이의 물리적 거리는 멀어졌지만,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만은 더 가까워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프릴은 앞으로도 '프릴투게더행복챌린지'를 통해 '함께 나누는 행복의 의미'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