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림대동탄성심병원, SGI서울보증서 의료비 1000만원 기부 받아

장종호 기자

입력 2021-08-10 08:55

수정 2021-08-10 08:55

한림대동탄성심병원, SGI서울보증서 의료비 1000만원 기부 받아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병원장 이성호)은 9일 SGI서울보증 경원본부(본부장 박일두)로부터 저소득층 가정 지원을 위한 의료비 1000만원을 기부받았다.



SGI서울보증 경원본부는 지역아동센터의 1대1 결연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왔는데 이를 더 확대하여,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특히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정의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

박일두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특히 아동이 있는 저소득 가정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되어 그분들이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성호 병원장은 "SGI서울보증의 후원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위기를 겪는 가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부금이 치료비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의 성장과 자립지원'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백혈병 어린이 가발 제작비 후원, 아동주거빈곤가구 사업 지원, 꿈나무 희망파트너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