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솔로 가수 준비 중인 구슬이 달리기로 체력 만랩 인증,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 참여

신대일 기자

입력 2021-08-06 14:20

more
솔로 가수 준비 중인 구슬이 달리기로 체력 만랩 인증,달리는 기부천사 챌…
달리는기부천사챌린지 홈페이지 인증사진

취약 계층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제1회 달리는 기부 천사 챌린지에 구슬이가 참여하였다. 달리는 기부 천사 챌린지는 5km, 10km 구간을 선택하여,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자유롭게 걷거나 달리고, 지정된 러닝 앱으로 인증만 하면 되는 언택트 행사이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 행사가 힘들어져,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부 행사를 마련했다.







5km를 완주한 구슬이는 "코로나 19로 힘든 요즘, 제가 뜀으로써 조금이라도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게 정말 뿌듯하고 뛰는데도 힘들지 않고 오히려 행복했다"라며 전했다.

구슬이는 BJ와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솔로 가수로 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이번 앨범은 오는 9월 미디엄 템포의 팝 스타일인 '어제오늘 내일 매일'이라는 곡을 발매 예정 중이다.



이번 곡은 아이돌 음악부터 OST, 트로트까지 여러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Always KOALA와 비투비, 트레저, 킹덤 등 최신 K POP 아이돌 음악에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미국 프로듀서 Geist way 그리고 BMK의 '꽃 피는 봄이 오면' 김종국의 '한 남자' '제자리걸음' 등의 수많은 히트곡과 노랫말을 쓴 작사가 조은희와 의기투합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경기도 주식회사의 후원으로 함께 하고 있는 이번 행사 대상인 취약계층 아동 300명은 현재 배달특급이 서비스 중인 경기도 10개 지자체에서 총 30명씩 추천받아 선발됐다.챌린지 기간이 종료되면 마라톤 완주자 이름으로 취약계층 아동 300명에게 다양한 기부 물품으로 구성 된 '엔젤키트'(Angel kit)가 기부될 예정이다."달리는 기부천사"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