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지평주조, SPC그룹 쉐이크쉑과 '막걸리 쉐이크' 한정 출시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7-21 18:31

수정 2021-07-21 18:32

지평주조, SPC그룹 쉐이크쉑과 '막걸리 쉐이크' 한정 출시


전통 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 판매 신제품 '막걸리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한국 전통 술 막걸리를 제조해온 지평주조와 SPC그룹이 운영하는 미국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이 한국 전통의 맛을 담은 식재료를 주제로 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한정 출시하는 '막걸리 쉐이크'는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에 한국의 전통 막걸리와 라이스 토핑을 블렌딩한 쉐이크 음료 신제품이다. 국내산 쌀만을 사용해 만든 '지평 생 쌀막걸리'를 주재료로 사용해 한국 전통의 맛이라는 이번 콜라보 주제에 의미를 더하고,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막걸리 쉐이크에 사용한 '지평 생 쌀막걸리'는 국내산 쌀을 사용해 쌀막걸리 본연의 맛을 살리고, 전통 방식을 구현한 제조법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운 목 넘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막걸리 특유의 달달함과 산뜻한 산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지평 막걸리를 사용한 쉐이크쉑의 '막걸리 쉐이크'는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평주조 관계자는 "이번 쉐이크쉑과 콜라보로 선보인 '막걸리 쉐이크'는 한국 전통 술 막걸리와 서양식 음료 쉐이크라는 이색 조합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평주조는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전통 술 막걸리를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