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맘스터치, 로스트아크 협업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출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7-14 10:37

수정 2021-07-14 13:19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맘스세트' 2종(싸이순살세트, 블랙쏘이치킨세트)을 8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여름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2종은 '싸이순살', '블랙쏘이치킨' 등 맘스터치 치킨 신 메뉴 출시와 로스트아크의 여름 시즌 오픈을 기념해, 양 사의 주요 고객인 MZ세대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로스트아크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모코코를 패키지에 담은 모코코맘스세트 2종을 통해 신 메뉴 '후라이드싸이순살' 또는 '블랙쏘이치킨'과 함께 '싸이버거', 콜라 1잔을 할인가인 1만2900에 즐길 수 있다.

'싸이순살세트'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한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을 담았다. 후라이드싸이순살은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 치킨으로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닭다리살이 특징이다.

'블랙쏘이치킨세트'는 바삭함과 짭쪼름한 간장 맛,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랙쏘이치킨 반마리가 포함된다

내달 13일까지 모코코맘스세트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블랙쏘이치킨·콜라 500ml 1병 40% 할인,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맘스터치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굿즈 증정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모코코맘스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결식 가정에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고객을 위해 인기 게임과 협업한 이번 여름 한정판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