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KFC,알싸한 고추 소스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더한 '고추콰삭치킨' 출시

이미선 기자

입력 2021-07-13 10:24

수정 2021-07-13 11:10

KFC,알싸한 고추 소스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더한 '고추콰삭치킨' 출시
◇신메뉴 '고추콰삭치킨'. 사진제공=KFC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고추의 알싸한 매운 맛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메뉴 '고추콰삭치킨'을 출시했다.



KFC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고추콰삭치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달 선보인 핫통삼겹베이컨버거에 이어, 매콤한 소스를 활용한 두 번째 여름 신메뉴다.

고추콰삭치킨은 고추 소스와 칠리콘후레이크를 더해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KFC는 고추콰삭치킨을 프리미엄 순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도 함께 출시하고, 저녁 9시 이후 치킨 나이트 1+1 행사로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KFC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만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고추콰삭 치킨 2조각과 켄터키치킨 업그레이비버거, 타워버거,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으로 구성된 고추콰삭팩을 1만4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고추콰삭치킨은 최근 개그맨 정준하와 함께 진행한 랜선 시식회를 통해 맛과 식감은 물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도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많이 모았던 제품이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며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잃기 쉬운 입맛을 되찾고, 한여름 무더위도 이열치열로 날려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