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이정혁 기자

입력 2021-07-08 21:23

수정 2021-07-08 21:24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고…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가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한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부터 시작한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골프존 유통 장성원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임헌영 대표이사는 '일상 생활 속 비닐소비를 줄이는 것도 중요 하지만 좀더 시야를 넓이면 더 많은 부분에서도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며 적극적인 참여의사를 표현하고, 다음 참여자로 오클라 코리아의 이승우 대표를 지명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골프존 유통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비닐소비를 줄이는 환경보호 일환으로 'Go Green, Keep Green'이라는 메시지의 Eco Pouch를 제작 중이었다. Eco Pouch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 하지만 주요 목적은 골프장 탈의실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닐 소비를 줄이자는 것이 주요 취지이다.

재생원사 RPET를 사용하여 제작된 Eco Pouch는 올 가을 시즌부터 골프존 유통 전 지점에서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임헌영 대표이사는 "환경 보호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다양한 골프 환경에서 플라스틱 소비 감축을 위해 많은 노력을 이어나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